“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개인표창 추천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2941(2020.2.6)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유공공무원(직원)에 대해 시장표창대상자(사업으뜸이)로 추천하고자 하오니, 아래 대상 기관에서는 표창대상 자격요건 등을 확인하시어 2020. 2.11(화)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표창 훈격 : 서울특별시장(사업으뜸이) ○ 표창 시기 : 2020. 3월중 ○ 수여 내역 : 표창장 및 상품권 20만원 ※ 단, 투자·출연기관은 표창장만 수여 (공직선거법 제112조 제2항 제4호에 의거) ○ 추천 대상 [종합평가분야] 각 기관(부서)별 유공자 1인 [우수사례분야] 각 사례별 유공자 1인 <2019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분야 기관(부서)별 개인 1명(총 8명)> 부문별 대상기관(부서) 추천인원 비고 계 8명 본 청 (6) (1) 보건복지 장애인자립지원과 1명 우수상 수상기관 (2) 도로교통 교량안전과 1명 우수상 수상기관 (3) 주택건축 품질시험소 1명 최우수상 수상기관 (4) 일반행정 청년청 1명 우수상 수상기관 (5) 상 수 도 서부수도사업소 1명 우수상 수상기관 (6) 소 방 노원소방서 1명 우수상 수상기관 (7) 투자·출연 120다산콜재단 1명 최우수상 수상기관 (8) 자 치 구 영등포구 1명 최우수상 수상기관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분야 각 사례별 개인 1명(총 9명)> 기관(부서)명 사례명 표창 추천인원 종로구 (민원여권과, 도로과) 도로명 주소 및 QR코드를 활용한 도로조명 관리 1명 관악구 (보건소 보건지소) 원스톱 재활통합서비스로 “3년만의 외출”이라는 기적을 만들다 1명 서초구 (자치행정과) 전국최초 북페이백 서비스 시행 1명 송파구 (건축과) 건축행정 서비스 혁신으로 ‘민간건축물 공공성 향상’ 및 ‘건축행정 통합서비스 제공’ 1명 금천구 (홍보디지털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똑똑한 문자서비스 1명 양천구 (도로과) 안전 Yes, 민원 ZERO, 예산절감 ‘IOT + 보안등 + 미세먼지 신호등’ 양천구의 스마트한 변화 1명 서울시복지재단 (서울금융복지상담센터) 사람을 살리는 사업, 서울금융복지 1명 강서구 (부동산정보과) 지적 전산 자료 절차 개선 1명 서울교통공사 (기술본부 토목2사업소) 지하철 지상 환기구 풍향개선을 통한 보행자 불편민원 해소 1명 ○ 제출 서류 시,자치구 소방직, 투자·출연기관 1. 표창추천자 현황 및 비위사실 확인서 2. 공적조서 3. 자체결격요건 및 공직선거법 검토보고서 1. 표창추천자 현황 및 비위사실 확인서 2. 공적조서 3. 자체결격요건 및 공직선거법 검토보고서 4. 인사기록카드사본 붙임 1.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유공공무원(직원) 표창계획 1부 2. 표창결격사유 및 제출자료 작성방법 1부 3. 시장표창 추천현황 및 비위사실확인서 1부 4. 공적조서 1부 5. 시장표창 결격요건 및 공직선거법 검토보고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장애인자립지원과장,교량안전과장,서울특별시품질시험소장,청년청장,서부수도사업소장,노원소방서장,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영등포구청장,종로구청장(민원여권과,도로과),관악구청장(보건소 보건지소),서초구청장(자치행정과),송파구청장(건축과),금천구청장(홍보디지털과),양천구청장(도로과),서울시복지재단(서울금융복지상담센터),강서구청장(부동산정보과),서울교통공사(기술본부)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2/06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1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대시민공개
19731483
20210929003847
본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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