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119안전센터 청사 청소용역 시행(알림) 1. 관련근거 가. 본부 소방행정과-35113(2019.12.30.)호『119안전센터 환경미화업무 개선 운영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1337(2020.1.30.)호『2020년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 청소 용역 계약 결과 보고』 2. 위와 관련하여 2020년 강남소방서 각 119안전센터 청사 내부 청소용역 시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건명 :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 청사 청소용역 나. 사업목적 : 청사 내 청소업무를 전문업체에 위탁함으로써, 안전센터 직원들이 현장활동 및 기본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함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붙임 1) 1) 용역기간 : 2020. 1. 1. ~ 2020. 12. 31. 2) 청소횟수 : 센터별 1일 1시간 내외 주2회 (년 6회 정기소독·청소 작업 포함) ※ 일정 및 시간은 센터별 별도 지정 3) 청소용품 : 청소도구는 업체에서 준비(소모품은 센터 사무관리비 활용하여 구매) 4) 청소범위 : 사무실, 화장실, 휴게실, 복도, 계단, 등 5) 청소업체 : 3. 행정사항 가. 각 안전센터는 과업지시서에 기재된 내용 외에 개별 지시 및 불필요한 요구를 하지 않도록 해주시고, 불편사항은 장비회계팀 계약담당(70-321)에게 연락주시 기 바랍니다. 나. 또한 매월 말일까지 기성부분검사(감독)조서를 소방행정과로 문서 발송해 주시고, 다. 청소용역 결과【환경미화출석부(붙임2), 청소사진(붙임3)】는 자체 보관하며, 별도 요청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119안전센터 환경미화업무 과업지시서 1부. 2. 0월 환경미화업무 출석부 1부. 3. 0월 환경미화업무 사진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진영 장비회계팀장 정민석 소방행정과장 02/03 代정숙경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499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강남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6981-7533 /전송 02-539-9008 / rlwldu@seoul.go.kr / 부분공개(5)
19720077
20210929004107
본청
소방행정과-1499
D00000392496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