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전자고지 메일 스팸처리건 문의) 안녕하세요 님께서 응답소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하여드립니다. 2014년도 전자고지 신청고객이시고 1월달 전자고지서를 수신하지 못하셨다고 하신바 저희쪽 시스템에서 발송상태와 수신확인여부를 조회하여 보았습니다. 2019년 1월부터 2020년 1월 납기까지 모든메일은 발송성공이며 수신확인여부도 2019년1월만 미확인이시며 나머지 발송메일을 모두 확인하신것으로 나옵니다. 따라서 님이 사용하고계시는 의 설정이 저희 상수도사업본부 발송주소가 수신거부이거나 스팸처리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다음고객센터에 요금고지서 메일이 스팸으로 처리되는 이유를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에서는 개인정보보호문제로 본인이외에 정보확인을 해주지 않아 직접확인하셔야함을 양해바랍니다.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선정 전산정보과장 01/30 송종선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133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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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05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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