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전자고지 메일 스팸처리건 문의)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전자고지 메일 스팸처리건 문의) 안녕하세요 님께서 응답소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하여드립니다. 2014년도 전자고지 신청고객이시고 1월달 전자고지서를 수신하지 못하셨다고 하신바 저희쪽 시스템에서 발송상태와 수신확인여부를 조회하여 보았습니다. 2019년 1월부터 2020년 1월 납기까지 모든메일은 발송성공이며 수신확인여부도 2019년1월만 미확인이시며 나머지 발송메일을 모두 확인하신것으로 나옵니다. 따라서 님이 사용하고계시는 의 설정이 저희 상수도사업본부 발송주소가 수신거부이거나 스팸처리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다음고객센터에 요금고지서 메일이 스팸으로 처리되는 이유를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에서는 개인정보보호문제로 본인이외에 정보확인을 해주지 않아 직접확인하셔야함을 양해바랍니다.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선정 전산정보과장 01/30 송종선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133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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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회신(전자고지 메일 스팸처리건 문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36 생산일자 2020-01-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정 (02-3146-1580) 관리번호 D00000392295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