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 목 계약 체결 의뢰(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1. 사업발주계획(전산정보과-11722호, 2019.10.18.) 및 제안서 평가(적격심사) 평가결과 보고(전산정보과-14508호, 2019.12.30.)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사업자 선정을 위해,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로 입찰공고를 2회 실시하였으나, 단독응찰로 유찰됨에 따라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6조 1항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나. 사업기간 : 2020. 1. 1 ~ 2020. 12. 31(12개월) 다. 사업내용 : 과업내용서(붙임 5) 참조 사. 예산과목 - 소프트웨어, 행정정보시스템구축, 정보화시스템취득비 - 일반관리비, 행정정보시스템유지보수,수선유지교체비,수선유지비 붙 임 : 1. 제안서 평가(적격심사) 결과 보고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계약심사결과서 1부. 4. 용역원가계산서 1부. 5. 과업내용서 1부. 6. 부당계약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8. 사업발주계획서 1부. 끝. 요금관리부장 주무관 김선규 전산정보과장 송종선 요금관리부장 12/30 조두업 협조자 주무관 박영미 시행 전산정보과-1452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sg@seoul.go.kr / 부분공개(5)
19678585
20210929005458
본청
전산정보과-14528
D00000390265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