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 체결 의뢰(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 목 계약 체결 의뢰(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1. 사업발주계획(전산정보과-11722호, 2019.10.18.) 및 제안서 평가(적격심사) 평가결과 보고(전산정보과-14508호, 2019.12.30.)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사업자 선정을 위해,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로 입찰공고를 2회 실시하였으나, 단독응찰로 유찰됨에 따라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6조 1항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나. 사업기간 : 2020. 1. 1 ~ 2020. 12. 31(12개월) 다. 사업내용 : 과업내용서(붙임 5) 참조 사. 예산과목 - 소프트웨어, 행정정보시스템구축, 정보화시스템취득비 - 일반관리비, 행정정보시스템유지보수,수선유지교체비,수선유지비 붙 임 : 1. 제안서 평가(적격심사) 결과 보고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계약심사결과서 1부. 4. 용역원가계산서 1부. 5. 과업내용서 1부. 6. 부당계약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8. 사업발주계획서 1부. 끝. 요금관리부장 주무관 김선규 전산정보과장 송종선 요금관리부장 12/30 조두업 협조자 주무관 박영미 시행 전산정보과-1452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sg@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제안서 평가(적격심사) 결과 보고.hwp

    비공개 문서

  • 2.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3.계약심사결과서.hwp

    비공개 문서

  • 4.원가계산서.xlsx

    비공개 문서

  • 5.과업내용서(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hwpx

    비공개 문서

  • 6.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7.청렴계약이행서약서(내부 및 외부용).hwpx

    비공개 문서

  • 8.사업발주계획서.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계약 체결 의뢰(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4528 생산일자 2019-12-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선규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902650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