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제안서 평가 업체 신인도 조회 협조 요청 1. 귀 기관(부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중인 『2020~2021년 행정포털시스템 유지관리』사업과 관련하여 제안서 제출업체의 신인도를 아래와 같이 조회하오니,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2019.12.10.(화) 18:00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회 대상 업체 나. 조회내용 1) 입찰공고일(2019.11.15) 기준 최근 1년(12개월) 이내 - 서울시와 계약이행과정에서 지체상금 부과를 받은 경우(지체일수 기재) - 서울시와 정보화사업 계약이행과정에서 하도급 대금지급내역 사후제출 의무 미이행 사례가 있는 경우 2) 입찰공고일(2019.11.15) 기준 최근 3년(36개월) 이내 - 임금체불 업체 및 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에 신고 되어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업체(고용노동부, 서울시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공정거래위원회 등) ※ 임금체불, 원,하도급자의 공사대금,장비(물품)대금 미지급 등 -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불공정거래행위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여부, 하도급 상습 위반자로 통보받은 사실이 있는지 여부 다. 회신방법 : 이메일(woonsim@seoul.go.kr) 또는 공문 회신 ※ 기한내 회신이 없는 경우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처리.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사01-42,서구1-25,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서울지방공정거래사무소장,서울지방노동위원회위원장 주무관 이운심 인공지능팀장 代김기현 정보시스템담당관 12/06 우정숙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68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988 /전송 02-2133-1071 / woonsim@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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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05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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