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계약업무관련 부서 협조요청 1. 우리 도시기반시설본부 공사, 용역, 물품 계약업무관련 부서 협조사항을 아래와 같이 전달하오니 계약업무 추진 시 적극 협조 바랍니다. 가. 관급자재 구매시 규정 내(14일내 검사 완료) 검사 처리 완료. - 업체의 대금 미지급 관련 민원 발생 및 지체배상금 부과 관련 책임 소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검사기한 경과 후 제출한 검사조서는 문서 반려 등 조치예정. - 2019년도 관급자재 검사조서 미제출 현황 : 49건 - 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64조제1항 나. 공사, 용역, 물품 계약 체결 및 변경 계약시 계약종료 최소 7일 전까지 공문 발송. - 계약 기간 종료 후 변경계약 요청 시 계약체결 불가 함. 다. 인사이동 시 진행중인 공사, 용역, 물품 계약건 인수인계 철저. 라. 계약 체결 시 공사, 용역, 물품 계약관련 서류 원본 제출. 끝. 총무부장 수신자 도시기반02-12 주무관 이승희 재무예산과장 홍은미 총무부장 01/29 강희은 협조자 시행 총무부-1632 ( ) 접수 ( ) 우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11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2133-5615 /전송 (02)2133-0771 / seunghee@seoul.go.kr / 대시민공개
19668548
20210929005741
본청
총무부-1632
D00000392197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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