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치과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직원 불친절 사례”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환자 응대 예약 시간 보다 일찍 내원 하셨는데 상응하는 안내를 하지 못해 불편을 드렸습니다. 추후 환자 안내에 대한 직원교육을 통해 지적해 주신 사항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2. 전화 응대 전화 응대 역시 적절한 언어 사용을 위한 직원교육과 전화응대 매뉴얼 숙지를 통해 친절한 응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데스크(접수) 업무 현재 어린이병원 치과는 한 명의 인원이 데스크(접수)에서 외래환자예약 관리 및 전 화 응대 뿐만 아니라 행정서류 업무와 보고서 작성 업무 구강검진 결과 입력, 영유아 검진 예약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업무를 처리하다 보니 업무의 우선 순위에 있어 급하게 보고해야 할 일들을 처리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또한 공공사업 을 함께 진행하다보니 업무지침집이나 참고문헌을 보는 일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공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 업무를 한꺼번에 시행 하다 보니 섬세하게 응대하지 못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 다. 해당 직원에 대한 엄중한 경고와 교육을 시행하여 추후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으며, 말씀해 주신 내용을 토대로 데스크(접수)업무 전반적인 개선을 하도록 하겠습 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진료부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치과과장 김주연 진료부장 01/28 송우현 협조자 시행 진료부-698 ( ) 접수 ( ) 우 / http://childhosp.seoul.go.kr/ 전화 /전송 02-570-8324 / / 부분공개(6)
19659699
20210929010004
본청
진료부-698
D0000039206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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