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접수수납 직원 불친절응대 관련 민원 회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접수수납 직원 불친절응대 관련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진료비 카드결제 할부 문의시 접수직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불편을 느낀 것으로 이해됩니다. 저희병원을 믿고 찾아와주셨는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직원은 저희병원에서 일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직원으로 업무미숙지로 인해 응대과정에서 친절하게 설명드리지 못했습니다. 진료비 결제시 문의하신 카드할부의 경우 카드사의 할부규정이 매해 변경되고, 카드사마다 상이해서 수시로 확인하고 숙지하여야 하는데 이부분이 부족했습니다. 이에 해당직원의 친절한 응대, 서비스마인드 및 부족한 업무숙지를 점검, 교육하여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느끼게 해 드린데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귀하의 건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혜영 원무팀장 최낙준 원무과장 정태명 서북병원장 01/23 박찬병 협조자 시행 원무과-1104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북병원 원무과(역촌동) / http://sbhosp.seoul.go.kr 전화 3156-3057 /전송 383-6006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접수수납 직원 불친절응대 관련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1104 생산일자 2020-01-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혜영 (3156-3057) 관리번호 D0000039198258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보건행정 > 보건행정운영 > 환자입퇴원접수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