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변경계약 의뢰 1. 갈등조정담관-791(2020.1.23.)호와 관련하여 ‘오현적환장 관련 갈등영향분석 및 조정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변경계약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오현적환장 관련 갈등영향분석 및 조정 용역 - 용역기간 : 2019. 10. 25. ~ 2020. 4 .24. - 업 체 명 : 나. 변경내용 변경 전 변경 후 비고(증감) 다. 예산과목 : 갈등조정담당관, 시정갈등의 예방 및 조정, 예방적 갈등관리 및 역량강화, 현장 중심의 맞춤형 갈등조정,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붙임 : 1. 용역계약변경 검토보고 1부. 2. 변경산출내역서 및 합의각서 각1부. 3. 변경계약요청 공문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갈등조정담당관 ★주무관 노대호 갈등조정팀장 윤병수 갈등조정담당관 01/23 홍수정 협조자 시행 갈등조정담당관-80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신청사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353 /전송 02-2133-0757 / / 부분공개(7)
19658881
20210929010004
본청
갈등조정담당관-800
D00000391984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