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활동정보카드 전수조사 일정 계획 1.관련근거 가.본부장 지시사항(2019.12.06.)호“소방활동정보카드 전수조사 실시” 나.재난관리과-713(2019.2.1.)호 “2019.소방활동자료조사 계획(변경)알림” 다.재난관리과-8010(2019.12.24.)호 “소방활동정보카드 전수조사 계획 알림” 라.재난관리과-7062(2019.11.13.)호 “다중이용시설 현장대응역량강화 추진계획 보고(알림)” 2.위와 관련 소방활동정보카드 전수조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수립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추진기간 : 2020.2.~ 2020.8. 31. 限 나. 추진내용 ○ 대 상 : 412[1급 4개소, 2급 137개소, 3급 271개소] ○ 방 법 - 소방활동 자료조사 실시 후 최신 정보(자료) 119행정정보시스템 등록 - 소방활동상 필수 정보 파악, 입력자료 정확성 수시 검증 강화 등 다. 기타사항 ○ 소방활동 정보카드 일제 재정비(현행화) 추진 대상 : 412개소[1급 4개소, 2급 137개소, 3급 271개소]는 2020년 특정소방대상물 현황 시달 후 상세 자료조사 계획 수립. ○ 소방활동정보카드 전수조사 결과는 2020년 상반기 성과평가에 반영 예정이므로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소방활동정보카드 전수조사 대상 1부. 2. 중점관리대상 현황 1부. 3. 전통시장현황 1부. 4. 판매시설 및 요양병원현황 1부. 끝. 담당자 이호영 진압3팀장 이용선 119안전센터장 01/17 오용태 협조자 시행 난곡119안전센터-180 ( ) 접수 ( ) 우 08750 서울특별시 관악구 은천로 54(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846-0119 /전송 846-0119 / twinfire@seoul.go.kr / 부분공개(6)
19637670
2021092901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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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곡119안전센터-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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