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분석관련 접수현황자료 송부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행정운영과장 (경유) 제 목 2019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분석관련 접수현황자료 송부 1. 행정운영과-617호(2020.1.15.)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2019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분석과 관련하여 요청하신 민원접수 현황자료를 다음과 같이 추출하여 보내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요청 자료: 민원접수현황 자료 나. 요청 기간: 2018. 1. 1. ~ 2019. 12. 31.(접수일자 기준) 다. 추출 자료 - 추출항목: 접수년도, 접수월, 접수일, 자치구, 행정동, 법정동, 전체주소, 민원신청내용, 처리결과, 종료사유 - 추출건수: ? 급수불편해소: ? 옥내누수진단: ? 수질검사신청: ? 누수요금적용신청: ※ 붙임 1. 급수불편해소(적수,탁수)_20180101_20191231 1부. 2. 수질검사신청_20180101_20191231 1부. 3. 아리수토탈서비스 4대 불편민원_20180101_20191231 1부.(용량초과로 별도송부) 4. 아리수토탈서비스 민원현황(전체 민원) 1부. 5. 아리수토탈서비스 민원현황(직원 신청) 1부. 6. 연도별 다산콜접수 건수_20180101_20191231 1부. 끝.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박영미 전산정보과장 전결 01/21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이은진 시행 전산정보과-98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2 /전송 02-3146-1589 / y-0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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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급수불편해소_2018_2019_주소(1).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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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수질검사신청_2018_2019_주소(1).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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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아리수토탈서비스 민원현황(전체 민원).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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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5.아리수토탈서비스 민원현황(직원 신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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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6.연도별 다산콜접수_20180101_20191231.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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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고객지원시스템 민원분석관련 접수현황자료 송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981 생산일자 2020-0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영미 (02-3146-1572) 관리번호 D000003917909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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