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제설지원대책 추진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441(2019.11.16.)호“2018/2019. 겨울철 제설지원 추진계획 알림” 나. 예방과-761(2020.1.19.)호“제설대책1단계 근무발령에 따른 당직보강 및 119긴급 기동단 운영 알림” 2. 위와 관련 제설대책 추진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2020.1.19.(일) 10:00 ~ 14:00 / 제설대책 1단계 ○ 제설당직 1명(소방교 안정은) 보강 3. 행정사항: 행정팀장은 제설대책에 동원된 직원에게 당직비를 지급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19 제설지원계획 1부. 2. (제설상황)당직 근무일지 1부. 3. 비상소집 응소부 1부. 4. 제설대책(발령 및 해제) 공문 각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북아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길수 대응총괄팀장 김춘수 재난관리과장 01/20 김창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47 ( ) 접수 ( ) 우 03720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연희동 76-12) / http://www.fire.seoul.kr/-seodaemun/ 전화 02-6981-5441 /전송 02-6981-5447 / iou1023@seoul.go.kr / 부분공개(6)
19618099
20210929012041
본청
재난관리과-347
D000003917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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