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성과지표 실적보고_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우리 부서 '19년 성과관리계획 전략/성과목표의 하나인 “안정적인 서민경제 환경 조성”을 위한 관련 사업을 추진하고, 해당 성과지표의 하반기 실적을 아래와 같이 보고 드립니다. ○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합산값) 구 분 소비생활센터 전자상거래센터 상 담 건 수 피해구제건수 상반기 피해구제율 43.27=` {5,127} over {11,849} 비 고 (목표치 및 지표산식) - 하반기 목표치 : 41.5% - 소비자상담결과 피해구제율(%) = ( 소비생활센터 피해구제 건수 + 전자상거래센터 피해구제 건수 )×100 소비생활센터 소비자상담 건수 + 전자상거래센터 소비자상담 건수 붙임 : 소비생활센터(1372 시스템 데이터) 및 전자상거래센터(소비자상담 시스템 데이터) 상담실적 1부. 끝.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문주택 공정경제담당관 01/13 권태규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86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5)
19564730
20210929013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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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경제담당관-866
D0000039112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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