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다산콜센터 민원응대요원 교육 협조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120 다산콜센터 민원응대요원 교육 협조요청 1. 귀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서울시에서 소속자치구와 2020.1월 발행 예정중인 서울사랑상품권과 관련하여 귀재단의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일정 : 2020년 1월 14일(화) 14:00~17:00, 18:00~19:00, 1시간 씩 4회 2020년 1월 15일(수) 14:00~17:00, 1시간 씩 3회 나. 교육대상 : 콜센터 상담직원 전원 다. 교육내용 :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취지 및 사용법, 타 자치단체에서 자주발생하는 민원 사례,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콜센터와의 핫라인 활용 등 라. 교육장소 : 다산콜재단 5층 교육장 마. 협조요청 : 상담직원 대상 참석 안내 및 교육장소 제공, 교육자료 인쇄 등 붙 임 : 교육자료 및 Q&A자료 각 1부(별송).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은하 소상공인정책팀장 최경화 소상공인정책담당관 01/09 박동석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정책담당관-800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5190 /전송 02-2133-0714 / deep1127@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 다산콜센터 민원응대요원 교육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소상공인정책담당관
문서번호 소상공인정책담당관-800 생산일자 2020-01-0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하 (02-2133-5190) 관리번호 D0000039092803
분류정보 경제 > 지역경제 > 지역경제지원 > 상공인지원 > 소상공인정책수립및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