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안전지원과장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피복신청 절차 개선요청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3705(2019.12.17.)호『소방피복 수급 제도개선 실무자회의 계획』 나. 소방행정과-95(2020.01.03.)호『소방피복 구매방법개선 실무자회의 결과보고』 2. 소방피복관리 예산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집행과 개인 선택에 따른 피복 구매등 선택사항을 확대할 수 있도록 119행정정보시스템상 피복신청 절차를 아래와같이 개선 요청합니다. 가.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피복 자율선택 구매방법 개선요청 사항 ○ 피복신청시 “업체” 선택부분 추가 ○ 선택품목에 대한 사진 등 기본정보 표출화 ○ 기본품목 선택시 부속물 옵션 선택 기능 추가 등 【 피복신청 예상흐름도 】 1 2 4 3 5 나. 추진일정 ○ 소방피복 구매방법 개선 실무자 회의 개최 : ‘19.12.18.(수) 16:00 ○ 시스템 개선사항 반영 : ’20. 1월 ~ ‘20. 2월 ○ 시스템 시행 : ’20. 2월 ~ ’20. 3월(상반기 피복 구매시 실시) 붙임 1. 소방피복 구매방법개선 실무자회의개최 결과. 1부 2. 업체별 조달청 납품품목 현황(‘20.1.3.기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배종석 경리팀장 양철근 소방행정과장 01/07 이홍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1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6-7) 서울소방재난본부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3 /전송 02-3706-1329 / fofempire@seoul.go.kr / 부분공개(5)
19528041
20210929015217
본청
소방행정과-413
D0000039078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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