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상담처리직원 교육관련 협조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120상담처리직원 교육관련 협조요청 1. 안전총괄과-18522(2019.12.19)호 관련입니다. 2. 긴급안전신고와 관련하여「서울특별시 메시지민원 처리규정」및 응답소 현장민원 담당자 지정이 완료되어 후속 이행사항으로 120상담처리 직원교육을 실시코자 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개요】 가. 목 적 : 긴급안전신고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함양, 전화응대 요령 등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기술 습득 나. 교육대상 : 120 다산콜 재단 운영실무자 및 상담처리 직원 400명 다. 교육형태 및 기간 교 육 형 태 실 시 회 수 회 당 인 원 교육시간 교육기간 집합교육 8회 50명 1일 4시간 2020. 2. 붙 임 : 긴급 안전신고 120상담사 교육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안전감찰관 노태학 안전감찰팀장 한정환 안전총괄과장 01/06 김기현 협조자 시행 안전총괄과-255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8029 /전송 02-768-8907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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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20상담처리직원 교육관련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안전총괄실 안전총괄관 안전총괄과
문서번호 안전총괄과-255 생산일자 2020-01-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노태학 (02-2133-8029) 관리번호 D00000390715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