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3 결재일자 2020.1.3.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박지훈 김효선 추경민 01/03 박병권 협 조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19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결과 보고 2019. 12. 북부수도사업소 행 정 지 원 과 19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결과 보고 ’19년 하반기 사업소 자체 실시한 전화응대서비스 점검 결과를 토대로 시민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 추진근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 제고 자체 추진계획」(행정지원과?10127호, ‘19. 05. 20.) ? 교육개요 ? 교육일시 : ’19. 12. 24. (화) 09:30 ~ 10:00 ? 교육장소 : 북부수도사업소 별관 3층 강당 ?강 사 : 소 장 ? 참석대상 : 사업소 직원 122명 중 65명 ※ 휴가자, 현장근무자, 사무실 및 제어실 필수인원 제외 ※ 교육 미참석자는 추후 각 과 주관 전달 교육 실시 ?교육내용 : 친절교육 및 민원응대서비스 매뉴얼 관련 교육 - 점검 결과를 토대로 전화점검 품질 점검표상 미흡항목 집중 교육 - 민원응대 매뉴얼 관련 내용 교육 ? 교육사진 ? 행정사항 ?교육 미참석자에 대해 각 과 자체 교육 내용 전달 ? 자체 점검 결과 점수가 저조했던 과는 과장 주관 자체 교육 후 결과 제출 붙임 : 1. 2019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점검결과 보고 1부. 2. 2019년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민원응대 교육 서명부 1부. 끝.
19514524
20210929020045
본청
행정지원과-193
D0000039055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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