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 책자 배부계획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 책자 배부계획 1. 관련근거 ○ 市 현장대응단-4825(2019.03.20.)호?현장민원전담팀 주요업무 추진 기본계획? ○ 市 현장대응단-17691(2019.10.28.)호?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 발간계획? ○ 市 현장대응단-12722(2019.12.30.)호?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 책자 배부 계획? 2. 서울특별시 재난현장에서 업무수행 중 발생하였던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을 아래와같이 배부하니 재난현장 유사사고 방지 등 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3. 배부내역 가. 표 제: 재난현장 민원업무처리 사례집 나. 배부수량: 20부 계 행정과 재난 관리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녹번119 안전센터 역촌119 안전센터 수색119 안전센터 20 3 2 2 4 3 3 3 다. 배 부 처: 2층 종합상황실(안전담당) 라. 배부방법: 인편수령 마. 배 부 일: 2020. 1. 4.(토) ~ 4. 행정사항 본부 각 부서 및 종합방재센터, 소방학교, 소방서, 특수구조단, 청와대소방대 등 각 소방기관에서 2018년~2019년 서울특별시 재난현장 에서 발생하였던 주요사례 119건을(소방활동 방해사범 제외)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직원들이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제작하여 배부하니 전직원이 열람할수 있도록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1안전담당 안정민 지휘1팀장 곽정수 현장대응단장 01/03 박양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92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 전화 02-359-8412 /전송 02-82-1149 / ajm0507@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 책자 배부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92 생산일자 2020-01-0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정민 (02-359-8412) 관리번호 D0000039060207
분류정보 안전 > 재난예방관리 > 안전관리총괄업무 > 안전관리 > 소방현장안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