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이서울유 홍보마케팅 추진계획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41 결재일자 2020.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김형구 박옥산 01/03 김동경 아이서울유 홍보마케팅 추진계획 2020. 1. 3. 도시브랜드담당관 아이서울유 홍보 마케팅 추진계획 아이서울유 서울브랜드를 국제적으로 확산하고 서울 도시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홍보물품을 제작하는 등 해외 홍보마케팅을 추진하고자 함 Ⅰ 사업 개요 ?? 추진 배경 ○ 국제적 행사와 연계하여 서울브랜드 홍보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서울 도시 경쟁력 강화 및 도시 이미지 제고 ○ 스마트 도시로서의 서울 매력과 장점을 외국인에게 널리 알리고 서울의 위상 제고 ?? 추진 개요 ○ 기 간 : ’20. 1. 6(월) ~ 1.21(화), 16일간 ○ 장 소 : ○ 내 용 - · 품 목 : 아이서울유 부직포백 · 수 량 : 총 1,000부 · 사이즈 : 60cm × 40cm - - Ⅱ 서울라운지 행사현장 모습 ?? 서울라운지 부스 ? 일 시 : ‘20. 1. 7(화) - 1. 10(금) ? 장 소 : ? 내 용 ① 대형 LED 스크린 홍보영상 상영으로 첨단 스마트 도시 서울 소개 - 디지털 시민시장실 영상, DDP 서울라이트 영상, 서울 드론 야경, 시 관광 홍보영상(BTS) 등 상영 서울라운지 상영영상 예시 디지털 시민시장실 영상 DDP 서울라이트 서울 드론 야경 - LED 크기 : 7m × 2m ② 태블릿PC 이용 모바일 디지털 시민 시장실 구현 태블릿 모바일 디지털 시민시장실 ③ 주요 IT업계 관계자와의 담소 공간(환담용 테이블 및 다과 세팅) ④ SNS 프로모션 진행 - 서울라운지를 찍어 본인 SNS에 올리는 관람객에게 서울 기념품 증정 서울라운지 부스 ? (부스번호 : 2001) ? 부스 디자인 - 한지와 나무창살로 시장실의 한국적 분위기 전달 - 대형 LED 스크린으로 스마트도시 서울 홍보영상 상영 Ⅲ 추진 방법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수의계약 사유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라 여성기업 제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을 촉진함으로써 여성기업 활성화 및 지원 ○ 추정가격 5천만원 이하의 여성기업으로 풍부한 광고기획 및 대행, 공연예술 제작 및 대행 등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업체와 수의계약 Ⅳ 행정 사항 ?? 소요 예산 : ○ ○ ○ ○ - 예산과목 :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 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관리, 서울시 해외 홍보마케팅, 사무관리비.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아이서울유 홍보마케팅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41 생산일자 2020-01-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형구 (02-2133-6194) 관리번호 D0000039057974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서울브랜드강화 > 도시브랜드해외홍보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