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 책자 배부계획 1. 본부 현장대응단-21722(2019.12.30.)호?재난현장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 책자 배부계획?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서울특별시 재난현장에서 업무수행 중 발생하였던 민원업무 처리 사례집을 아래와 같이 배부하니 재난현장 유사사고 방지 등 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3. 배부내역 가. 표 제 : 재난현장 민원업무처리 사례집 나. 배부수량 : 23부 구분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예방과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 비고 수량 3부 2부 2부 4부 12부 (각 센터 3부) 다. 배부방법 : 본서 문발함 라. 배부일시 : 2020.1.3.(금) 4. 행정사항 각 부서 및 안전센터에서는 2018년~2019년 서울특별시 재난현장에서 발생하였던 주요사례 119건을(소방활동 방해사범 제외)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직원들이 쉽게 이해 할수 있도록 제작하여 배부하니 전직원이 열람할수 있도록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각 부서 및 센터 담당자 이용재 지휘1팀장 김진철 현장대응단장 01/02 최연웅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63 ( ) 접수 ( ) 우 0258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현장대응단 지휘팀 / 전화 02-928-0119 /전송 02-929-1191 / jojosa@seoul.go.kr / 부분공개(7)
19506535
20210929020314
본청
현장대응단-63
D0000039049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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