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및 관련자료 제출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및 관련자료 제출 요청 1. 소방청 장비기획과-3106(2019.12.27.)호와 관련입니다. 2.“2019년 국민행복 소방정책 소방장비분야 추진실적”을 소방청 주관으로 2020년 1월 중 점검예정이니 각 소방관서(부서)에서는 보유 소방장비를 중앙소방장비시스템상 현행화하여 주시고 특히 본부(종합방재센터) 장비구매 부서에서는 증빙자료 작성 및 해당 장비에 대한 시스템 현행화 점검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개요 가. 점검시기 : 2020년 1월 중 나. 점검방법 : 소방청에서 자체 평가단 구성, 서면 또는 현장방문 점검 예정 다. 점검내용 1) 최근 2년간(2018~2019년) 구매한 소방장비의 시스템 입력여부 2) 개인보호장비 지급 및 관리실태 점검(시도별 1~2개 소방서 방문점검) 3. 행정사항 가. 본부 및 종합방재센터 소방장비별 담당 부서 구 분 진압장비 구조장비 구급장비 통신장비 점검장비 화재조사장비 담당부서 안전지원과 (장비관리) 재난대응과 (구조대책) 재난대응과 (구급관리) 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 예방과 (검사지도) 현장대응단 (화재조사) 1) 증빙자료 작성 : 2020.1.9.(목) 까지 ※ 최근 2년간(2018~2019년) 구매한 모든 소방장비 ① 최근 2년간 이호조 집행자료 출력 : 지출관리?지출결산?지출집행현황(63027) ② 최근 2년간 구매한 소방장비 목록(붙임2 서식) ③ 최근 2년간 구매 및 불용한 소방장비 현황(붙임3 서식) 2) 소방서에서 입력한 시스템 입력정보 정확성 여부 자체점검 ※ 시스템 접속안내 : 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 http://10.175.88.14/idsiIPS/ 나. 각 소방관서 : 최근 2년간 배정받은 소방장비에 대한 시스템 입력여부 재확인 붙 임 1. 소방청 국민행복소방정책 소방장비분야 평가계획 1부. 2. 증빙자료에 대한 작성서식 3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재난대응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김석진 장비관리팀장 김형국 안전지원과장 전결 01/02 권혁민 협조자 담당자 채승우 장비관리담당 탁한수 시행 안전지원과-2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서울소방재난본부 안전원과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615 /전송 02-3706-1619 / imstone7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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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소방장비관리시스템 입력정보 현행화 및 관련자료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
문서번호 안전지원과-23 생산일자 2020-01-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석진 (02-3706-1615) 관리번호 D00000390523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