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20년 서울시 실내환경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 의뢰 1. 대기정책과-11775(2019.7.9.)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에게 실내공기질, 석면 등 실내환경에 대한 종합정보를 제공하고 행정업무의 효율성을 도모하고자 구축된 서울시 실내환경관리시스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2020년도 서울시 실내환경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2020년 서울시 실내환경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소요금액: ) 다. 계약방법: ※ 관련근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5호 다목 라. 용역기간: 2020.1.1. ~ 2020.12.31 마. 참가자격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라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하고,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 - 입찰공고일 전날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증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바. 예산과목: 대기정책과, 대기환경 개선 및 친환경교통차량 보급, 실내공기오염원 관리 및 지원, 다중이용시설 실내공기질 진단, 공공운영비 붙임: 1. 실내환경관리시스템 유지보수 계획(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과업지시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2020년 예산타당성 심사결과 1부. 끝. 대기정책과장 주무관 김성범 실내대기관리팀장 전영백 대기정책과장 11/21 윤재삼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대기정책과-1958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1층(서소문동) / 전화 02-2133-3627 /전송 02-2133-1018 / dhmk1234@seoul.go.kr / 부분공개(5)
19488482
20210929020751
본청
대기정책과-19589
D00000386640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