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홈택스용 공인인증서 갱신 알림(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우리시 임대료(사용료) 등에 부과되는 부가가치세를 신고·납부하기 위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용 공인인증서가 갱신되어 알려드리오니,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시에는 새로 갱신된 공인인증서를 신청·배부받아 사용하시기 바라며, 전 직원 공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사업: 부동산임대업, 도소매업, 음식·숙박업, 골프장 스키장 운영업, 기타 운동시설 운영업 및 세외수입시스템에서 부가가치세가 과세되는 세목 나.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기한: 거래 시기 익월 10일까지 ※ 국세청 홈택스시스템(https://www.hometax.go.kr) 다. 공인인증서 신청·배부 방법 - 세제과 e메일(dhkstjs0506@seoul.go.kr)로 신청·배부 - 공인인증서 암호관리 및 인사발령 등으로 업무변동시 인수인계 철저 라. 갱신인증서 사용기간: 2019.11.08.~2020.11.09.(1년).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 주무관 이완선 과표부가세팀장 강선순 세제과장 11/07 천명철 협조자 시행 세제과-1596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finance.seoul.go.kr/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19488100
20210929020751
본청
세제과-15966
D000003856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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