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칭찬 민원 전화접수 건(송화숙 주무관)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칭찬 민원 전화접수 건(송화숙 주무관) 전화 수신: 2019년 12월 23일(월) 17:40 (시민봉사담당관 김나리) 민원인: 칭찬 대상자: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송화숙 주무관 ○ 수신내용 민원인 님께서 12월 23일 16시경 열린민원실에 요양보호사자격증을 재발급 받으러 방문하셨을 당시 송화숙 주무관의 친절함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합니다. 민원인은 민원실을 떠난 후에도 송화숙 주무관의 따뜻한 친절이 잊히지 않았고, 꼭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야겠다는 생각에 마침내 사무실에 전화하셔서 송화숙 주무관을 특별히 칭찬해 주셨습니다. 민원인은 이렇게까지 친절한 응대를 하는 공무원은 처음이었고, 당신을 기분 좋게 해주셔서 감사했으며, 송화숙 주무관 같은 친절한 공무원분들 덕에 사회가 밝아질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송화숙 주무관이 전화로 다른 민원인과 통화하는 모습을 지켜봤는데 그 또한 매우 친절하였다고 합니다. ○ 향후 계획 부서자체 적정성을 검토하여 12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 포상 대상자로 추천. 끝.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2/30 代박성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85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5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칭찬 민원 전화접수 건(송화숙 주무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0859 생산일자 2019-12-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5) 관리번호 D00000390300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