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84.재난심리지원단 운영결과 및 재난심리상담신청서 제출(도봉)

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84.재난심리지원단 운영결과 및 재난심리상담신청서 제출(도봉) 1. 2019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현장대응행정편 “19. 화재피해시민 지원프로그램 운영” 과 관련입니다. 2. 도봉소방서 관내에서 발생한 화재(재난)사고로부터 심리적 충격을 받은 재난경험자에 대한 1차 심리치료 결과 및 재난심리상담 신청서를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화재일시: 나. 화재장소: 다. 심리대상자: 라. 화재개요: 마. 화재피해자 심리상태 - 갑작스런 화재로 인해 정신적 충격을 받은 상태 - 화재를 처음 겪는 것으로 인한 불한감과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 바. 1차 재난심리치료 실시 사. 조치결과: 1차 재난심리결과 2차 재난심리가 필요한 것으로 연계 요청 붙 임 1. 재난심리상담 신청서 1부. 2. 재난심리지원단 운영결과. 끝. 도봉소방서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서 울 특 별 시 장(안전총괄과장),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조사주임 한성희 지휘2팀장 이희묵 현장대응단장 전결 12/30 권철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850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도봉소방서 3층 상황실 (방학동) / 전화 02-954-3119 /전송 02-3493-1119 / hanlisk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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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재난심리지원단 운영결과 및 재난심리상담신청서 제출(도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봉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7850 생산일자 2019-12-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성희 (02-954-3119) 관리번호 D0000039029830
분류정보 안전 > 재난예방관리 > 안전관리총괄업무 > 안전관리 > 소방현장안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