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0~2021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계약의뢰 1. 공간정보담당관-14718(2019.12.23.)호와 관련입니다. 2.「2020~2021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사업 재공고 입찰 결과, 유찰되어 단독 응찰업체에 대해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적격”으로 평가되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2020~2021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나. 사업기간: 2020.1.1. ~ 2021.12.31. (2년, 장기계속계약) 다. 사 업 비: 라. 계약방법: 2회 유찰에 의한 수의계약 ※ 수의계약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6조 제1호 마.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붙임2) 바. 계약대상자: 사. 예산과목 : 공간정보담당관,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공간정보 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100-201-02) 붙임 1. 제안서평가위원회 결과보고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수의계약사유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제안업체 가격제안서 1부. 7.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사항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신현희 공간정보운영팀장 임진영 공간정보담당관 12/26 최영창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478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849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19470395
20210929021206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4787
D00000390046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