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파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020년 구매장비 수요 조사 1. 市 안전지원과-27713(2019.12.26.)호와 관련입니다. 2. 소방화재 안전 및 보조, 정비 등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0 년도 각 부서별 보강·교체가 필요한 구매요구장비 수요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작성에 만전을 기하여 실제 필요한 장비가 수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하여 기한 내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가. 소방장비 보유현황 작성 기준일 : 2019. 12. 31. ○ 1번 시트(1.소방장비 목록정보) 및 2번 시트(2.기준수량 계산식)를 참조하여 3번 센터 작성서식(3.소방장비 보유현황) 작성 ○ 3.소방장비 보유현황 작성 시 반드시 정확한“기준수량”산출하여 기재 요망 ○ 연도별 소방장비 보유현황은 “장비별 제조년도”를 기준으로 작성 나. 2020년도 구매요구장비 수요 조사 ○ 1번 시트(1.배정예산)를 참조하여 소방서별 예정된 배정금액을 확인하여 ○ 2번 시트(2.구매요구자비 수요 조사서) 상단에 배정예산 기재 ○ 수요 조사서 [표]의 센터1 ~ 센터7의 명칭은“신교”와 같이 센터명으로 수정 입력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구매요구 수량을 “보강”과 “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하되 소방서별 총 소요예산은 “배정총액”을 초과할 수 없음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공란에 “분류”값과 “장비명”, “규격(내용)”, “단가” 및 구매요구수량을 부서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3. 행정사항 가. 첨부된 엑셀 서식은 소방서별 원활한 취합을 위하여 [표]의 계산식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서식도 임의로 변경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 소방장비 보유현황은 연간 소방서별 감사, 장비확인점검 등의 자료는 물론 시의회, 국회 요구자료로 제출되는 자료임을 명심하여 정확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자료 제출기한 및 방법 : 2020. 1. 6.(월)까지 공문 제출 ※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 붙임 1. 소방화재 안전 및 보조, 정비 등 소방활동에 필요한 장비 현황(서식) 1부 2. 2020 화재진압장비 등 수요조사(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과 및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 담당자 최영현 대응총괄팀장 代박태호 재난관리과장 전결 12/27 이정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210 (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431-4101 /전송 02-404-4101 / younghyen@seoul.go.kr / 부분공개(5)
19464710
20210929021922
본청
재난관리과-10210
D0000039016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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