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운수종사자 자격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1. 택시물류과-43587(2019.11.1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에서 추진중인 「운수종사자 자격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결과 2회 유찰되어 입찰참가업체의 협상적격여부 심의 후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운수종사자 자격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2020.1.1. ~ 2020.12.31.(12개월) 다. 소요예산 : 금49,655,000원(금사천구백육십오만오천원) 라. 사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마. 예산과목 : 택시서비스 수준향상 및 물류체계 개선, 택시서비스 향상 및 물류관리, 운수종사자 자격관리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 바. 계약방법 : 수의계약 사. 계약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1항(재공고입찰과 수의계약) 붙임 1. 2020년 운수종사자 자격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계획 1부. 2. 산출내역서 1부. 3. 과업지시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7. 개인정보 처리 업무위탁 계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보고 1부. 끝. 택시물류과장 주무관 박완식 택시정보분석팀장 代임승철 택시물류과장 12/23 김기봉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택시물류과-4910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전송 / pws@seoul.go.kr / 부분공개(5)
19434109
20210929022456
본청
택시물류과-49108
D00000389718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