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윈도우7」기술지원 종료에 따른 무인민원발급기 조치사항 추가 안내 1. 행정안정부 민원제도혁신과-4278(2019.11.28.), 4543(2019.12.19.)호와 관련입니다. 2. '윈도우7' 기술지원 종료(2020.1.13.)이후, 신규 악성코드 감염 등 무인민원발급기 보안문제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득이 교체가 불가능한 기기에 대한 유상기술지원 대책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추진목표 : 2020.1.13.까지 전량 교체완료 목표로 추진(VIP지시사항) ※ 참조공문 : MS사 ‘윈도우7’보안지원 중단 대책 이행 통보(국정원, 11.14.) 나. 조치방향 : 적극적인 교체를 추진하고 부득이한 경우 유상기술지원서비스 이용 사용 정보시스템의 윈도우10 호완성 확보가 단기간에 불가능한 경우 윈도우7 ESU(Extended Security Update)서비스 : 59,400원/대(VAT포함) 3. 아울러, 각 기관에서는 유상기술지원을 포함한 추진상황을 파악하여 2019.12.27.(금)까지 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에서 수합하여 제출하여 주시고(기제출부서는 변경시에만 다시 제출), 2020년부터 월별 실적을 조사 및 실적이 낮은 기관에 대하여 추진점검을 실시하는 등 조속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윈도우7 기술지원 종료에 따른 무인민원발급기 조치사항 1부. 2. (공문)공공윈도우7 기술지원 종료 대응현황 및 최종점검계획(행안부) 1부. 3. 공공윈도우7 기술지원 종료 대응방향 및 점검계획(행안부) 1부. 4.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代최현국 시민봉사담당관 12/2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2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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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22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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