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SH공사 임대 아파트 관리)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SH공사 임대 아파트 관리) 안녕하세요? 기쁜 마음으로 당첨 소식을 듣고 공가를 방문하셨는데 불쾌한 경험을 하시게 된 거 같습니다. 해당 센터를 통해 관련 경위를 확인한 바에 따르면 센터에서 입주시에 입주 계약자에게 최대한 불편을 없게 도배 및 도색 등 시설물 보수를 시행하고 있으나, 센터 직원 5명이 33개 단지 총 10,000세대 이상 관리하면서 세세한 부분까지 관리하는 데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계약 후 입주민이 선호하는 도배지를 선택하게끔 되어 있어 센터 임의대로 도배를 할 수 없는 사정이 있다고 합니다. 입주 전에 센터를 통해 다시 연락을 하시어 공가 청소 및 입주 준비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주무관 박우열 임대문화팀장 현재봉 주택정책과장 전결 12/18 김정호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2392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2133-7032 /전송 2133-0752 / lalalal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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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SH공사 임대 아파트 관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23926 생산일자 2019-1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우열 (2133-7032) 관리번호 D00000389344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