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전화: 02-2133-7326 전송: 02-2133-0718 복지정책과 이해선 : 법인시설팀장 구연창 : 담당자 : 이충호 david7@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법인시설팀장 복지정책과장 등록번호 : 복지정책과-12070 이충호 구연창 12/18 이해선 시행일자 : 2019. 12. 부분공개(7) 제 목 : 서울시 복지상황지도 추가 인쇄비용 지급 협조 서울시 복지상황지도 추가 제작과 관련하여 인쇄비를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서울시 복지상황지도 추가 인쇄비용 지급 2. 결제일시 : 19.12.13(금) 3. 지급대상 : 경성문화사(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6길) 4. 금 액 : 금2,200,000원(금이백이십만원) 5. 지급방법 : 복지정책과 법인카드로 결제 후 일상경비출납원이 받은 일상경비를 카드결제계좌에 이체 입금 6. 예산과목 : 복지정책실 복지정책과, 사회취약계층 복지강화 및 사회복지 전달체계 개선, 지역중심 복지서비스 전달체계 효율화, 서울형 사회복지시설 평가 추진 및 복지인프라 공공성 강화,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수조서 1부. 3.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9. 12. 18. 일상경비출납원 일반회계 제목 : 서울시 복지상황지도 추가 인쇄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2019.12.18.인 금2,200,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이백이십만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신한은행 100033265465 복지정책과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9385736
20210929024232
본청
복지정책과-12070
D0000038939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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