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회계업무관련 처리실태 점검 결과 통보 1. 안전총괄과-10563(2019.10.23.)[2019년도 사업소 계약심사 및 회계분야 이행실태 순회점검계획]호와 관련, ’19년 회계업무 처리실태점검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니 각 부(사업소)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 시행내용 - 점검기간 : 2019.11.19.(화)~12.06(금) [기간 중 4일] - 대상기관 : 4개 아리수정수센터 (구의, 영등포, 암사, 강북) - 점검내용 ? 동일 업체와 반복적인 수의계약 여부 ? 불필요한 분리발주 존재 여부 ?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 준수 여부 ? 계약이행 과정(준공·납품, 검사 등)의 절차 준수 여부 ? 지출 업무 및 일상경비 관리실태 붙임 : 2019년 회계관련업무 처리실태 점검결과 보고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9(전체) ★주무관 박은미 재무회계과장 전결 12/17 김분숙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1758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요금관리부 재무회계과 (합동) / 전화 02-3146-1232 /전송 02-3146-1209 / shsarang@seoul.go.kr / 대시민공개
19372217
20210929024508
본청
재무회계과-17583
D0000038922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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