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님 귀하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보내주신 “직원 응대 관련 민원”의 글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먼저 선생님께서 물품 납품과 관련한 전화 통화 시 담당자의 언짢은 상담태도로 인하여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편 담당직원에게 얼굴이 보이지 않는 전화 응대는 서로의 말을 경청하는 습관과 공손한 어투가 상대방을 존중하는 예절임을 알려주었으며, 업무 내용에 대하여도 숙지하도록 각별히 주의를 주었습니다. 추후 이와 관련한 불편사항이 있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행정운영과 김용만(☎ 02-3146-1131)에게 연락을 주시면 정성을 다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김용만 행정운영과장 12/13 박희복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1538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27-1)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1 /전송 02-3146-1258 / rose1988@seoul.go.kr / 부분공개(6)
19356615
20210929024747
본청
행정운영과-15381
D00000389017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