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관리상태 확인점검 조치에 따른 결과보고 1. 재난관리과-7788(2019.12.9.)호 “2019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관리상태 확인점검 실시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2019년 하반기 비상소화장치 관리상태 확인점검에 대한 성수센터 자체 대응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119행정정보시스템 비상소화장치 조사부 미입력 대상(10개소) ○ 7월중 미입력 5개 대상(50호,70호,88호,112호,135호) - 7월중 비소함 확인점검 계획일(7.26)에 맞추어 펌프차를 활용 확인점검하였고 근무일지에는 비소함 점검차 펌프차 출소를 기록(10:30) 하였지만 119행정정보시스템 조사부에 기재를 시키지 못하였음 ○ 8월중 미입력 5개 대상(2호,19호,45호,58호,107호) - 8월중 비소함 확인점검 계획일(8.30)에 맞추어 펌프차를 활용 확인점검은 실시하였으나 근무일지 및 119행정정보시스템상 조사부에 기재를 시키지 못하였음 나. 조치내용 ○ 센터장 비소점검 및 소방활동자료조사 등 소방활동 후 발견된 새로운 사항이나 변경된 사항 등에 대하여 119행정정보시스템에 반드시 기재토록 교육 실시 ○ 119행정정보시스템상 조사부에 7월 8월중 미입력 대상 비상소화장치 10개소에 대하여 2019.12.10.(화)자로 사후 입력하였음 다. 기타 ○ 성수센터장은 2019. 7월 5일자 발령 이후 7월에는 미니소방서 및 관내 보이는 소화기, 8월에는 비상소화장치 전체를 점검(출장복명서로 확인가능)하였으나, 미처 성수 직원의 행정정보시스템 미입력 상태를 감독하지 못하였음 붙임 1. 비상소화장치 미입력 목록(7,8월) 1부. 2. 답변서(성수센터장) 1부. 3. 센터장 교육 사진 및 내용 1부. 4. 비소 점검 기재된 근무일지(2019.7.26) 1부 5. 119행정정보시스템 비소점검 사후(2019.12.10.일자) 입력 자료 1부. 끝. 성수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보성 진압1팀장 강효석 센터장 12/13 유재환 협조자 시행 성수119안전센터-4968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9348052
20210929025428
본청
성수119안전센터-4968
D0000038895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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