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제3청사 입주에 따른 사무공간(회의실) 추가 배치 요청 1.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청사확보 및 이전 추진계획(2019.8.29)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의 제3청사 이전 및 신규 업무이관에 따라 사무공간(회의실) 부족으로 아래와 같이 전용 회의실)을 추가 배치 요청하오니 업무 추진이 가능하도록 관련업무에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업무이관 내용 : 현재 계약심사과에서 시행중인 ‘설계 경제성 검토(VE)’ 업무를 기술심사담당관으로 이관(2020.1.9. 조례개정 공포후 이관 예정) 나. 전용 회의실 확보 필요성 ○ 설계 경제성 검토(VE)에 따른 회당 참석인원은 약 30명(위원12명, 발주처 및 설계사의 공정별 담당자 10명이상, 계약심사과 담당 등 2명)으로 회당 3~5일 동안 종일(오전10시~오후17:00) 진행되고 있으며, ○ 올해 시행한 VE 업무관련 회의실 사용은 약 200일(57건×평균3.5일)로 공휴일 등을 제외하면 연중 지속으로 사용하고 있는 실정임에 따라 설계 경제성 검토(VE)를 위한 전용회의실이 절대적으로 필요함. ○ 또한 VE 제안 워크숍 일정은 20명 이상의 이해관계자들의 일정을 조율하여 조율된 일정에 맞추어 회의실 사용이 가능하여야 하므로, 공용 회의실의 사전예약 시스템으로는 일정조정이 불가. 끝. 기술심사담당관 전문관 이승준 기술지원팀장 조임남 기술심사담당관 12/13 권완택 협조자 시행 기술심사담당관-2283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별관 2동 2층 / http://infra.seoul.go.kr 전화 2133-8569 /전송 2133-0745 / pado0304@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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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25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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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심사담당관-22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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