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구급상황관리센터 환경 개선 물품 구매 계획 1.119구급과 ?323(‘19.1.22)호「 2019회계연도 국고보조금(응급의료기금)예산확정 내시 알림」 2.이와 관련하여 구급상황관리센터 직원 개인위생관리 및 쾌적한 환경 개선을 위해 수납장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욕실 수납장 구매 나. 소요예산 : 금170,000원(금십칠만원)- 배송비 12,000포함 다. 구매내역 : 욕실 수납장 2점 라. 구매목적 : 구급상황관리센터 직원 개인위생 마. 구매 및 결제방법 1) 구매방법 : 인터넷 구매(신용카드 결제) 2) 구매사이트 ? 업체명 : ? 연락처 : 1566-5701(대표 : 변광윤) 3)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29호 2018.03.30.)Ⅳ.신용 카드 및 현금 영수증 사용요령 4) 결제계좌 : 바. 납품기한 및 장소 : 납품요구일로부터 10일(구급상황관리센터) 사. 검사자지정 1) 검사방법 : 관능검사 2) 검수장소 : 사무실 3) 물품검사(수)자 지정 : 소방교 최규영, 소방위 김정희 4)관련근거 :서울특별시 재무회계규칙 제4201호(2018.01.18.)제111조(검사자의지정) 아. 예산과목 :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운영 / 기간제근로자등 보수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욕실수납장 비교견적서 1부. 끝. 담당자 오선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희순 종합상황실장 12/12 서영배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3213 ( ) 접수 ( ) 우 04628 중구 퇴계로 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051 /전송 726-2059 / osh7493@seoul.go.kr / 부분공개(5,6)
19340124
20210929025656
본청
종합상황실-13213
D00000388865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