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11월 구급품질관리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3847(2019.2.18.)호『2018년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분석 결과 보고』 나. 재난대응과-4929(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다. 재난대응과-27911(2019.12.10.)호 『2019년 11월 구급품질관리 결과 알림』 2. 2019년 11월 구급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고품질의 119구급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구급대원은 현장활동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9.11.1. ~ 11.30.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24개 소방서 및 특수구조단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등 13개 지표(세부지표15) 총 15개 세부지표: 소방서 세부지표12 + 구급상황관리센터3 라. 결 과: 붙임(1,2)참고 3. 행정사항 - 품질관리결과 각 지표별 목표 미달성 지표에 대하여 자체분석 및 개선방안을 강구하여 구급품질 향상 및 관리 예정 붙임 구급품질관리 결과 2부. 끝. 본 문서는 기관장의 결재를 득하였습니다.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경란 구급팀장 代이경란 재난관리과장 12/11 이호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290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번동) / 전화 02-6946-0172 /전송 02-6946-0154 / krani119@seoul.go.kr / 부분공개(5)
19331332
20210929025944
본청
재난관리과-8290
D0000038876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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