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9년 11월중 종합상황실 119신고·접수 실적 보고 1. 2019년 11월 중 종합상황실 119신고·접수 현황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전월 대비 신고 접수 현황 구 분 총?계 긴급재난 신고접수 현황(34.9%) 비긴급 (65.1%) 소 계 화 재 구 조 구 급 풍수해 생활안전 위치정보 기관통보 소계 증감 -22,915 -3,815 26 -137 -2,940 9 -724 -36 -13 -19,100 -13.4 -6.9 1.6 -3.5 -6.5 17.0 -15.8 -20.5 -3.8 -16.5 나. 전월 대비 비긴급 신고 처리 현황 구 분 비긴급 안내처리 예약 및 오접 처리등 소계 소방 관련 120(다산콜) 110(권익위) 한전 가스 도로 의료 상담 병원 문의 기타 동물 민원 정보 동물 민원 정보 2019. 11월 45,818 4,942 490 64 33 415 31 13 10 6 1 5,529 4,775 29,509 50,997 2019. 10월 50,549 5,587 695 73 28 716 56 24 10 7 1 5,517 5,850 31,985 65,366 증감 -4,731 -645 -208 -9 5 -301 -25 -11 0 -1 0 12 -1,075 -2,476 -14,369 ※ 비긴급 안내처리 결과 : 상황실 자체 안내 처리는 45,818건으로 전월대비 9.35% 감소 붙임 2019. 11월중 종합상황실 119신고·접수 실적 1부. 끝. 담당자 최자영 상황총괄팀장 지태규 종합상황실장 12/10 서영배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313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예장동 산4-5번지)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011 /전송 726-2019 / / 부분공개(7)
19317296
20210929030238
본청
종합상황실-13130
D0000038868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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