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에코마일리지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 서울 시정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님께 감사드립니다. 에코마일리지는 회원가입 후 고객정보가 변동될 때마다 변동사항을 입력하셔야 전기, 수도, 도시가스(지역난방 포함) 사용량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절약한 만큼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님은 에코마일리지 회원정보 관련 사항은 정상적으로 처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만, 이사 등으로 회원정보 변경시 개인정보 수정 및 확인을 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님의 경우 가스 고객번호 변경시 대표로 체크하지 않고 신청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 과정에서 관할 자치구 담당자가 변경사항을 승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승인과정에서 확인없이 처리되어 님께 불편을 드린 점은 이 자리를 통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신속하고 정확한 마일리지제도가 정착될 수 있도록 관련시스템을 정비하겠습니다. 에코마일리지 운영과 관련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에너지시민협력과(최인엽 주무관 02-2133-3602)로 문의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무관 최인엽 에코마일리지팀장 이정연 에너지시민협력과장 12/09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1338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 별관 1동 12층 / 전화 2133-3602 /전송 2133-1021 / ciy00@seoul.go.kr / 부분공개(6)
19313137
20210929030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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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시민협력과-133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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