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접수에 대한 회신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접수에 대한 회신 안녕하십니까? 우리시와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추진하는 기존주택 전세임대 사업에 많은 관심, 애정 및 적극적인 의견을 주신 점에 감사에 감사드리며, 해당 사업으로 불편을 드린 점을 대단히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 부서에 통화를 원하신 시간에 시의회 일정으로 인한 예산안 및 안건심사 준비와 검토 등으로 민원에 대한 충분한 응답과 의견을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시민의 입장에서 자세하고 만족할 만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부서전체가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민원인이 주신 뜻깊은 의견을 부서내에서 공유하여 전화 응대에 보다 배려심 있는 자세로 임하도록 하겠으며, 기존주택 전세임대 사업 실무를 담당하는 공사와 함께 정해진 업무절차 범위 내에서 더 나은 업무진행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최근 겪으신 어려움과 심적 불편이 원만히 잘 해결되기를 바라며, 추경연 님께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부족하거나 사업에 대한 문의가 더 있으신 경우 서울주택공사(콜센터 ☎ 1600-3456)와 우리시 공공주택과(☎ 02-2133-7054)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공주택행정팀장 이해원 공공주택과장 12/06 명노준 협조자 시행 공공주택과-1426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7052 /전송 02-2133-0756 / lhw691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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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접수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공공주택과
문서번호 공공주택과-14267 생산일자 2019-12-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해원 (02-2133-7052) 관리번호 D00000388362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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