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통합정보센터 클리닝 작업 계획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0746 결재일자 2019.12.6.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급수부장 진효정 성기선 12/06 이규상 협조 ““쾌적한 정보시스템 운영환경을 위한” 아리수통합정보센터 클리닝 작업 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9. 12. 상수도사업본부 (급수부 급수운영과) 아리수통합정보센터 클리닝 작업 계획 쾌적한 센터 운영환경 조성 및 오염물질로부터 정보시스템 장애 예방을 위해 아리수통합정보센터 클리닝 작업을 실시하고자 함. Ⅰ 추 진 배 경 ? 전산장비 고장의 주요 원인인 먼지 제거로 장애 사전 예방 ? 2019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과업 포함 Ⅱ 작 업 개 요 ? 일 시 : ‘19. 12. 14.(토) 09시 ~ 14시 ? 장 소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및 정보통신실 ? 대 상 : 액세스플로어 내외부, 장비(랙포함), DLP ? 작업방법 : 전산실 전문 청소업체에서 작업 수행 ? 작업내용 : 바닥 진공흡입, 세척, 왁싱 및 장비·캐비넷 먼지 제거 등 ※ 2019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과업포함(1회/년), 별도 비용 없음 ? 센터 현황 구 분 면 적 랙 수(개) 계 서버랙 통신랙 DLP Ⅲ 세 부 계 획 ? 작업장비 : 진공청소기, 방진복, 정전기 방지팔찌·장갑, 광택기 ? 작 업 자 : 전문청소업체 2명, 유알피시스템 1명(주사업자) 시 간 내 용 비 고 08:30~09:00 작업준비, 안전 교육 실시 09:00~10:00 주변정리 및 장비랙·캐비넷 먼지제거 10:00~11:00 액세스플로어 분리 및 바닥 진공흡입, 분진제거 11:00~12:00 액세스플로어 세제 분사 및 크리닝(실외에서 작업) 13:00~14:00 액세스플로어 조립 및 왁스도포 14:00~14:30 주변정리 ※ 클리닝 작업 전 불용 물품 정리 예정 : ‘19.12.13(금) Ⅳ 기 대 효 과 ? 서버 및 장비에 해가 되는 오염 물질(탄소, 아연, 유기미립자, 미세먼지 등 전기누전 또는 교차오염 유발)을 제거함으로써 장비 성능 저하를 예방하고 쾌적한 센터 운영환경 조성 붙 임 :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청소 작업 계획(수행업체)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23.0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아리수통합정보센터 청소 작업 계획(수행업체).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아리수통합정보센터 클리닝 작업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0746 생산일자 2019-12-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진효정 (02-3146-1464) 관리번호 D000003884480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통합정보센터운영관리 >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