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총무과-38039 결재일자 2019.12.6.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서무팀장 총무과장 강지훈 이병욱 12/06 김혜정 협조 - 스마트오피스 조성을 위한 - 제3청사 필요 집기 구매 계획 2019. 12. 행 정 국 - 스마트오피스 조성을 위한 - 제3청사 필요 집기 구매 계획 업무의 자율성·협업성 향상 및 직원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스마트오피스(제3청사)를 조성함에 따라 그에 필요한 집기를 구매하고자 함 ?? 조성계획 ○ 스마트 회의실(30석) 설치 - 컴퓨터·모니터 설치하여 불필요한 서류가 없는(paper-less) 회의 개최 - 모니터 매립형 책상을 구비하여 교육, 위원회 등 다양한 형태의 회의 가능 ○ 부서별 간이 회의 공간 조성(부서별 2개) - 부서별로 스탠딩 원형테이블 설치하여 간단한 미팅 수요 충족 - 높이 조절 가능한 테이블을 배치하여 개인 선호를 반영하며, 의자를 미배치하여 공간사용 효율성 증진 ○ 높낮이 조절가능 책상 배치(부서별 2개) - 개인 업무책상과 함께 높낮이 조절 가능한 책상 병행 배치 - 장시간 근무하는 직원들의 건강권을 증진하며, 자율적인 업무환경 조성 ?? 필요집기(붙임 참조) 모니터 매립형 책상 스탠딩 원형테이블 높낮이조절 책상
19291291
20210929031222
본청
총무과-38039
D00000388422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