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5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 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고객번호 021599844 수도검침원 검침방법 민원접수요청 민원내용 2019년 12월04일 오전 11시50분경 집에 혼자있는데 벨을 누르거나 노크도없이 남의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오려고하며 누구신지 물어보자 대답도없어 민원인이 매우 놀란상태이니 검침시 노크 및 벨누른후 진행될 수 있도록 요청함 답변내용 1. 상수도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께 수도업무 관련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3. 앞으로 정기검침시 벨을 누르거나 노크해서 검침을 하도록 검침직원 교육을 하겠습니다. 4. 님 가정에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끝. 끝. 주무관 박화준 요금관리1팀장 代이대영 요금과장 12/05 이병두 협조자 시행 요금과-29944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470-11 / 전화 02-3146-4499 /전송 02-3146-4539 / bhjun@seoul.go.kr / 부분공개(6)
19282437
20210929031507
본청
요금과-29944
D0000038826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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