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자 총무부장 (경유) 제 목 관급자재 내역변경 및 납품기한 연기 의뢰(남산예장자락 재생 기계설비공사 지열시스템 구매) 1. 설비부-19541(2019.12.0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에서 시행 중인 『남산예장자락 재생 기계설비공사』관련 관급자재에 대하여 납품기한 연기 및 내역변경을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남산예장자락 재생 기계설비공사 지열시스템 구매 마. 변경계약 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납품기한 계약금액 바. 변경사유 1) 납품기한 연기사유: 선행공종 공사기간 연장에 따른 납품시기 미도래 2) 내역변경 사유: 지열천공 위치 변경 및 설비효율 개선에 따른 증?감 물량 반영 사. 귀책기관 및 지체상금 부과여부 : 서울특별시, 미부과 따로 붙임 1. 방침서 1부. 2. 납기연장 및 내역변경 관련문서 1부. 3. 합의서 1부. 끝. 4. 냉난방기 내역변경 방침서 1부. 끝. 설비부장 주무관 박도원 녹색성장과장 오삼록 설비부장 12/03 임정규 협조자 시행 설비부-19570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무교동)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 15층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3708-8637 /전송 02-3708-8659 / / 부분공개(7)
19263442
20210929032036
본청
설비부-19570
D000003880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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