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교통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지급 및 관리계획

문서번호 교통운영과-7870 결재일자 2019.12.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신호운영팀장 교통운영과장 서영석 황태익 12/03 代최재욱 협조 실무사무관 성제인 2020년 교통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지급 및 관리 계획 2019. 12. 교통운영과 2020년 교통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지급 및 관리 계획 교통신호등 관련 최초 고장 신고자에게 지급하는 포상금인 상품권(모바일,온누리)을 구매 지급하고자, 모바일 상품권 지급 대행업체를 선정하고자 함. ?? 관련근거 ? 서울특별시 도로 등 주요시설물 관리에 관한 조례 제48조 (신고포상금의 지급) ? 서울특별시 도로시설물 등 고장·손괴원인자 신고포상금 지급규칙제2조(포상금 지급대상) ? 교통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지급계획(’08.04.07) ?? 포상금 지급 및 지급제한 대상 ? 지급 대상 - 다음 각호 사항에 대해 현장 출동하여 확인된 신호등 고장의 최초 신고자 · 차량신호등의 훼손 또는 오작동, 소등과 같은 사유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사실을 신고한 자 · 보행신호등 및 보조 장치의 훼손 또는 오작동, 소등과 같은 사유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사실을 신고한 자 ? 지급제한 대상 - 서울특별시, 서울지방경찰청 및 관할 경찰서의 해당 시설물 관리 부서에 소속된 공무원이 신고한 경우 - 해당 시설의 관리책임을 맡고 있는 업체 직원이 신고한 경우 - 교통사고 등 사건·사고 당사자가 신고한 경우 - 이미 고장사실이 인지 또는 신고되어 복구가 진행 중이거나 손괴 원인자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는 경우 - 신고자가 인적사항, 연락처 등 포상금 지급에 필요한 사항의 고지를 거부한 경우 - 익명 또는 타인의 명의나 주소로 신고한 경우 - 손괴 원인자가 스스로 인정하여 신고한 경우로 원인자 규명이 불필요한 경우 ?? 신고 접수 및 조치사항 ? 다산콜센터(120), 서울시 홈페이지, 경찰서 및 서울시 일반전화 등으로 고장신고하는 사항을 접수 후 민원신고 대장에 정리 ? 고장신고 접수된 민원사항은 유지보수 업체에서 현장 출동, 고장여부 확인 및 보수 등 조치 ? 최초 신고자 확인 후 포상금 지급대상으로 선정 및 포상금 지급 ?? 포상금 지급방법 ? 모바일 상품권(롯데, 신세계) : 지급대상자 핸드폰으로 전송 (계약업체 콜센터에서 발송) - 1만원 상당 상품권 지급(개인별 월 20만원/연 240만원 이내) ? 온누리 상품권 : 상품권 구입 후 대상자에게 등기우편 발송 ? 콜센터 업무 : 상품권 수령자 안내 → 상품권 종류 선정 → 모바일 상품권 발송 ?? 계약업체 선정 및 예산 현황 ? 계 약 명 : 2020년 모바일 상품권 지급 및 관리(연간단가) ?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소기업·소상공인) ?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G2B) 경쟁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참가자격을 제한 ? ? 예산과목 - 시설물관리, 교통안전시설물유지관리, 기타보상금(202-301-12) ?? 향후계획 ? 2019.12. : 사전규격 공개 ? 2019.12. : 발주 및 계약 체결 ? 2020.01. : 상품권 지급업무 수행 붙 임 : 모바일상품권 지급 및 관리(연간단가) 지침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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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교통신호등 고장신고 포상금 지급 및 관리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운영과
문서번호 교통운영과-7870 생산일자 2019-12-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영석 (02-2133-1313) 관리번호 D0000038793591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소통관리 > 교통신호관리및운영 > 교통신호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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