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체결 해지 요청(2019년 중앙버스전용차로 흐름개선 교통안전표지 설치공사(합정역사거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부도로사업소 수신 관리단속과장 (경유) 제목 계약체결 해지 요청(2019년 중앙버스전용차로 흐름개선 교통안전표지 설치공사(합정역사거리) 1. 기전과-13185(2019. 11. 28.)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2019년 중앙버스전용차로 흐름개선 교통안표지 설치공사(합정역사거리)와 관련 사업추진이 취소되었으니 이에 따른 계약을 해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공사명: 2019년 중앙버스전용차로 흐름개선 교통안표지 설치공사(합정역사거리) 나. 공사기간: 2019. 9. 3.~2019. 12. 13. 다. 계약자: 수만건설㈜ 김성연 라. 계약금액: 금9,676,800원 마. 계약일자: 2019. 9. 3. 바. 계약해지 사유: 토목공정(중앙버스정류장 확장공사) 지연으로 겨울철 굴착통제기간과 겹쳐 굴착공사 진행 어려움 있어, 이에 따른 표지 설치공사 취소 첨부 1. 방침서 1부. 2. 합의각서 1부. 끝. 기전과장 주무관 정영술 기전과장 12/02 서수일 협조자 주무관 장재영 시행 기전과-13330 ( ) 접수 ( ) 우 03918 마포구 가양대로 203(상암동 835) / http://seoul.go.kr 전화 02-300-8403 /전송 02-300-8410 / / 부분공개(5)
19253529
20210929032036
본청
기전과-13330
D0000038773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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