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행정안전부소관) 이의신청 심의결과 안내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행정안전부소관) 이의신청 심의결과 안내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076호(2019.4.5.), 3147호(2019.9.4.), 3884(2019.10.28.), 4323(2019.12.2.)호와 관련입니다. 2. 이의신청 심의결과를 반영한「행정안전부 소관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최종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공개일시: 2019. 12. 4.(수) 09:00 나. 공개내용: 이의신청 심의결과를 반영한 행안부 소관 서면평가 최종결과(평가항목 1~2) 다. 확인방법: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의 평가결과에서 확인 라. 참고사항 - 행안부와 권익위 평가를 합산한 평가결과(평가등급)는 2019. 12월말 공개 예정임 - 이의신청기간 동안 추가 제출한 실적과 증빙자료는 평가기준(운영 매뉴얼 59쪽)에 따라 불수용함 마. 문의처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민원서비스종합평가 관련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2/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6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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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행정안전부소관) 이의신청 심의결과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680 생산일자 2019-12-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87819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