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협조민원회신(제로페이 통화연결음 불편 민원)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협조민원회신(제로페이 통화연결음 불편 민원) 님 안녕하십니까? 제로페이 통화연결음과 관련하여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서울시는 120 다산콜재단 등 공공기관 통화대기시 연결음을 활용하여 시민들에게 필요한 시정 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현재 통화 연결음인 제로페이 정책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줄여 절박하고 어려운 상황에 놓인 소상공인의 고통을 분담하고 더 나은 사업환경을 제공하고자 시작한 사업입니다. 동 사업은 서울시 뿐 아니라 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부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제로페이 사용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추진하고 있는 정책의 좋은 취지를 부디 넓은 마음으로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님의 의견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소통담당관 장정숙 주무관(☏02-2133-642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장정숙 소통기획팀장 노수임 시민소통담당관 11/30 유재명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1935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28 /전송 02-2133-0787 / deminui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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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조민원회신(제로페이 통화연결음 불편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19353 생산일자 2019-11-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정숙 (02-2133-6428) 관리번호 D000003875171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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