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19년 실내공기질 관리 인증제(유지평가) 및 컨설팅 용역 계약 의뢰 1. 대기정책과-5289(2019.3.22.)호 및 계약심사과-843(2019.1.16.)호와 관련입니다. 2. 건강민간계층 이용시설에 대한 실내공기질 관리 우수시설 인증 및 컨설팅 사업을 추진하고자 아래와 같이 용역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2019년 실내공기질 관리 인증제(유지평가) 및 컨설팅 나.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붙임3) 참조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경쟁입찰(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 마.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2) 입찰공고일 현재 환경분야 시험검사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실내공기질 측정대행업체이면서, 3) 실내공기질 관리법 제3조 대상시설에 대하여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계약한 단일실적이 5,000만원 이상인 실내공기질 관리 컨설팅 용역 또는 측정대행 준공실적이 있는업체 바.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9.11.30. 사. 예산과목 : 기후환경본부 대기정책과, 대기환경 개선, 실내공기오염원 관리 및 지원, 다중이용시설 실내공기질 진단, 사무관리비 붙임 1. 용역 방침서 1부. 2. 입찰공고문(안) 1부. 3. 2019년 과업지시서 1부. 4. 2019년 한시적 계약심사 제외대상(계약심사과) 1부. 5. 용역 설계내역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사전규격 공개 증빙서류 1부. 끝. 대기정책과장 주무관 김성범 실내대기관리팀장 전영백 대기정책과장 03/22 권민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재무과장 代문혁 시행 대기정책과-531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1층(서소문동) / 전화 02-2133-3627 /전송 02-2133-1018 / dhmk1234@seoul.go.kr / 부분공개(5)
19229232
20210929032901
본청
대기정책과-5312
D000003584747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