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영상검침시설 유지보수 관련 협조 요청(응답소 민원) 응답소에 “영상검침시설 수리 지연”으로 인한 민원이 접수되어 검토한 결과 각 부서 업무시 주의 및 협조사항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동일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민원내용 및 협조사항 - ‘매월 수도검침을 하는데 영상검침기가 고장남 ’ ▶ 검침원(점검원)이 당연히 검침을 해야 함에도 민원제기 수용가는 본인이 해야 하는 것으로 오해하고 있으니 반드시 검침원이 직접 방문하여 검침할 수 있도록 조치(요금과, 시설공단) - ‘수리후 확인해 보니 영상검침시설이 정상 동작하지 않음‘ 관련 ▶ 영상검침시설은 보수 후 정상 동작하였으나 수용가에서 보유한 배터리 고장으로 동작하지 않은 사례로 표시형 영상검침 단말기의 경우 수용가에서 보유한 배터리까지 점검토록 업체에 작업지시(현장민원과) - ‘업체에 직접 연락해서 수리하라고 함’ ▶ 영상검침시설은 검침원 검침불편을 위해 우리시가 설치한 시설로 유지보수업체에 작업지시 후 지연 없이 수리토록 조치(현장민원과) 붙임 1. 응답소 민원내용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서울시설공단이사장 주무관 지장환 계측관리과장 김상동 요금관리부장 11/27 조두업 협조자 시행 계측관리과-10703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253 /전송 / / 부분공개(6)
19226596
20210929033117
본청
계측관리과-10703
D0000038714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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